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비트가 다시 1억.. 주절주절

반응형

 

비트코인이 다시 1억... 비트코인이 더 가면 다른 코인들도 더 갈게 생기는 거겠죠.

코인과 주식 다른 점 중에서 눈에 띄는 것은  주식은 코스피 박스에서도 등락 있는 개별주가 있기 마련인데 코인세상에서는 그저 비트코인에 추종하는 모양새라 그런게 잘 없어요.  현재는 상승장이라 다들 잘 가는 놈, 그냥 저냥 가는 놈, 빌빌 기면서 가는 놈 모두 가긴 가는데 하락장 때는 빌빌 기며 올라가던 놈들까지 미끄럼틀 타고 내려오듯 쭈욱 미끄러지죠. 그냥 이넘저넘 할 것 없이 다 무너진다 생각하면 됩니다.

 

금요일 파월 연설인가 또 뭐 있는데 파월 이 양반이 등장하면 늘 얼음되서 긴장하게 됩니다. 신기하게도 늘 내려왔기 때문에...  파월 메타도 한번 만들어 볼 법 합니다. 이 양반 나와서 내리면 줍줍 하면서 오르길 기다리는 거죠... 기도 메타로 이어지는 거 ㅋㅋ

 

어쨌든 거래량 없는 건 늘 아래로 내려서 거래량 만듭니다. 코인 중에서도 못난이들 특징인데요. 거래량 없이 줄줄 흘러 내리는 걸 거래량 붙는 거 보면서 줍줍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좋은 장일 때 못 가던 못난이들이 나쁜 장이 된다고 과연 갈 것인가? 한번 고민해볼 법합니다.

 

고기도 먹어본 놈이 먹는다고, 과거 화려했던 이력이 있는 놈들이 그런 화려함을 보여주는 것은 아닌가, 요즘 급등 하고 급락 하는 것들 보면 꼭 예전에도 그랬던 놈들이 많다는 걸 알 수 있을 겁니다. 물론 그냥 죽어라 바닥을 기는 놈들도 있긴 하지만, 그런기대감도 매수시 한 몫 하는 부분이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