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비트 다시 가는 건가요~

반응형

비트 12시간차트입니다

 

비트 15분봉 각이 가파라짐

 

다 갈 거 같아서 기대감은 크네요. 시빅은 11시 중대발표? 그런게 있다구 하구

가는넘인가 갈놈 잡기인가 ㅎㅎ아래가 안보이구,,다 위만 보이징..ㅎㅎ 가즈아~~~ㅋㅋ

볼벤 위 말고도 볼벤 안에 들어간 거 많아 보여요 스토리지 이런 차트 사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이구요.

퀀텀도 그렇고 지금은 선호하는 종목 중 볼벤 안에 있는 거 타켓팅 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 보여요.

차트는 거의 다 비슷하고 상위인 애들은 이미 전고점 다 넘긴 케이스구요.

물론 이러다가 쭉 빼버리면 멘탈 나가는 거죠. 버틸 자신 있음 매수구요ㅎㅎ

근데 이왕이면 미리 사서 버티는 게 나았을 지도.. 모른다는 후회를 많이들 하기 마련입니다.

현 구간에 그런 종목이 숨어 있을지 애매하지만 말이죠.

일단은 볼 벤 상단에서 매수 할 구간도 있긴 하지만 아닌 경우도 많아서.. 비싸게 사서 더 비싸게 판다는 가정도 있겠지만 비싸게 사고 나면 불안해서 오래 못 버티기도 하죠... 잘 버티는 건 보유자들 영역인 거라 생각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