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그래서 요즘은 채굴하면 이익인가...

반응형

대체적으로 BTC연동된 코인은 같은 등락보입니다. 다른 거 찾아야 좀 더 나은 수익 가지는 거 같아요 같은 출발 시점 다른 수익 포트 담으신것 중 같은 등락비 보이는 건 BTC 연동되서 가격 늘 맞추어지더라구요

Etf 순유입량 감소.  비트단기조정 보는 차트가 다소 올라오네요.

지금 상황에서 보수적인 단타는 5일선 이격 먹어야 될지도. 그래서 최대한 20일선 붙은 구간에서 5일선 이격 먹는게 나을 듯 합니다. 다시 올라 타면 그때 다시 바꾸더라도 말이죠. 아님 정배열 종목 단타하거나 그래야 살아남을 거 같다는 그런 생각도 해보네요.

참고로 요즘 비트코인도 이더리움도 많이 올라 있는 상태라 채굴 관련해서 보면,

비트코인, 이더리움 클래식, 비트코인 골드 전부 채산성 안 나온다고 합니다. 이더도 채산성 2도 안 나와서 손해라고 하구요. 아직은 좀더 가격이 받쳐줘야 수익이 나는 상황이라네요.

그나마 카스파 채굴기(아식채굴기)로는 수익이 나고 있는 상황이라네요. 그래픽카드 채굴은 일기준으로는 채산성이 전기세와 동일해서 사실상 안 좋은 상황이 맞고 말이죠.

비트코인 채굴기도 전세계적으로 신형장비 주문 폭주로 주문량이 생산을 못따라가고 있다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