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골렘도 ai라네요 왜 이렇게 오르나 했네ㅎㅎ

반응형

골렘도 ai라네요 왜 이렇게 오르나 했네ㅎㅎ 관심 안가졌더니 이것저것 ai메타 ㅎㅎ

솔라나의 경우에는 15만에 매도했다면 잘한 거에요. 그 시기 매도 치고 아무거나 샀어도 30만 갈 정도 2배 거린 다 나왔어요. 20만에 매도 했어도 잘한거구.  28만에 매도했어도 잘한거죠. 3만일 때 저게 살아는 있을까 그랬는데 ㅎㅎ

니어프로토콜 2천 미만에도 차트 상으로는 이오스랑 동급 취급했다는ㅎㅎ

종목은 좋은데~ 이러면서ㅎㅎ 왜  안가지? 그랬는데 다 계획이 있었나 보네요 ㅎㅎ 솔라나는 10만에서 15만에 많이들 익절했을듯요 ㅎㅎ

 

저 구간 지나면 신고가 패턴되는 거라 또 신고가 좋아하는 사람은 무리수 두고서라도 사더라구요 그 위론 쭉 뻣어가는 맛이 있으니까 말이죠. 솔직히 그저 뻥튀기 정도로 볼 수도 있는데... 그 부분은 보유자랑  차트상 보는 사람 입장이랑은 늘 온도차가 클 수 밖에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