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비트때메 어질어질하지만...

반응형

5일선 역배로 꺽었을때 모습이에요 5일선 넘기지 못하구 지속해서 맞고 떨어진 모양입니다. 다시 돌린다는 확신이 들지 않구서는  타점 잡기가 무지 힘든데, 저걸 윗꼬리 달던 다시 돌리려고 하는 액션 갖추잖아요? 그럼 바로 따라 들어가지 말구 다시 눌릴 때 타점 잡는게 좋습니다. Cme갭 믿는분은 차트도 병행해서 참고해서 대응 해 보세요

 

전 단기 저점 체크했구 20일선 근접이라 올라갈 때  따라 진입하지 않구 로스컷 최대한 짧은 자리 잡아서 반등 기회 노리고 있네요. 다행히 살짝 오르긴 하고 있구 기다린 자리 욕심 낼 비중은 아니라 다소 작게 진입해봤습니다.

 

물론 아니다 싶음 작은 수익이지만 짧게 먹구 도망갈거구 대응 잘해야겠죠. 떨어지는 칼날? 일 수 있으니까요. 떨어지는 칼날 잡고 있으면 사단이 납니다. 

 

이래 주면 고맙습니다 하고 나와야죠. 단타는.

더 들고 가는 건 다른 부분 보고 끌고 가는 거라 생각해요.

 

이런건 더 가더라두 ..할 말 없는 차트 앞전 20일선 훼손하지 않았으니까 말이죠. 그래도 비트 흐름에 대해서는 못 버틸 겁니다. (물론 사라 팔란 얘기 아니죠.) 

 

5일선 잡았는데 생각한 시나리오대로 안 가구 밀린다면, 그럼 일단 본전 탈출해야 하는 것이 단타구요. 다른 그림 시나리오 그리는 분은 다르게 대응하는 게 맞는 겁니다.

 

왜 4월을 가르키지 리플도 4월 일텐데 .. 작년 도지 생일 전날 내리고 그 다음 날에 올랐으니~  똑같이 해보는 건 어떨까요 ㅎㅎ 전날 떡락 기디리기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