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눈 앞이 캄캄 기절하긋네 ㅎㅎ

반응형

온톨 517 재매수  조금이라도 아끼자 이라고 팔구 다시 사구 그러네요. 수량 늘려야 하는디~ 참 어렵데이~ ㅋㅋㅋ

느낌상 대다수 조정 크게 줌 20일선 거리가 10프로 정도될라나 보이네요. 그냥 이것저것 보는데 그런 느낌이 듭니다.

10프로 좀더 밀리는가.

이클 20일선이 약 15퍼 조정일테구 혹시 내림 거기인가. 이넘이 혹시나 이 정도 저점 주면 내 알트 어디 위치 까지 갈까? 그런 생각도 해보네요ㅎㅎ 선물로는 감당 안 되서 그래서 현물만 하게 됩니다. 올라가는 욕심은 있으니 현물로.. 

 

비슷한 거리에 다들 위치해 있음 

막약 저기감 더 아래 주울 생각할까? 저기 살까? 아님 저기 좀 위에 살까? 남들은 어찌할까.. 별 생각을 다하네요. 내린 것도 아닌데 ㅎㅎ 테조스 1900방어해야 하니 2000원? 상승후 윗 꼬리 달고 음봉 전환시킴 개미들 안 따라 붙거든요. 그런 자리까지 밀고 재상승 이런 패턴되면 선물은 환장함 리플처럼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