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비트코인 1억?

반응형

파워는666여기까지 끌어 올려 꼬시지 않을까? 간 놈 말고 갈 놈 찾자!  근데 기간조정이 힘들죠 ㅎㅎ 돌파 다 된건 빠르게 상승하니 눈길만 가구 그러네요.

선물로 알트 사볼까? 아냐 잘못하다간 하방빔 맞음 기절해 ~ 그리 생각하고 걍 현물만 하고 있네요ㅎㅎ 사실 욕심은 무지납니다.

사실 플레이댑 되게 사고 싶었거든요. 유의 뜨기 전 250임 괜찮지 않나 그리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거래종료 뜨고... 유의 뜨곤 안 쳐다 보게 되네요. 유의 아니라도 지금 가는거 천지라...

 

스팀달러는 한번에 쏴야 스팀달더인데 밍기적 됨 답없음.

테조스.이오스.카바 비슷한데 늘 테조스가 가야 이오스랑 카바가 따라감

비트 고점 갱신하면 일단은 알트 조금 빠지는 학습효과? ㅎㅎ 비트1억 도달 이 시점에 내가 물려있다느 게 서글프네요 ㅋㅋㅋ

아무것도 안하면 얻는게 없다!! 쳐맞아도 보구 기쁨도 느껴보구  그렇게 경험 쌓이며  흘러가는거죠.

오래 했다 해서 돈 많이 버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좀 배우고 시작할 때 그 때가 수익  제일 잘나옴. 배운대로 원칙대로만 하니까요. 칼도 처음 갈았을 때 더 잘 날이 잘 들 듯 말이죠. 이 비유가 적절한가 ㅎㅎ

 

전 이런 도박 안할 듯요. 남의 돈이긴 한데 이런 종목 추천했다가는 개 욕쳐먹음 ㅎ  추천 시 이런저런 상황 설명 다 했는데 샀어 그럼 그분 판단인 거고...

 

우와 이걸 볼 줄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