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알트 못난이들은 비트는 최고점 갱신인데도...

반응형

밤새.. 잠 뒤척이다 이제 정신 차리고 모니터 앉았더니 밤새 디지게 쳐 내리대요 ㅎㅎ

순간 김프 10퍼 붙어서 매매하느니 현물로 김프 먹는게 낫겠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알트 못난이들은 비트는 최고점 갱신인데 안 따라가는 게 왠지 비트 떡락시 하락 준비했나 보다 했습니다 ㅎㅎ

요즘은 해외에서 국내로 보따리 안하나..아주 예전엔 그거 한다고 난리 였는데 말이죠

그 하락와중에도 리스크는 자기 할 도리 다 하고 내리더군요 저점 대비 4배 ㅎㅎ

몇종목 봄 아파트만 나름 롱펀비 좀 있네요

 

중국코인 중 펀비 살짝 있는건 온톨로지랑 온톨로지 가스가 있구 나머진 0.01  오브스0.005.. 약30~40퍼 변동 줬으니 선물은 ㅎㅎ 

전 5일선 근접이랑 비중 살짝 줄임   현금 살짝 만듬

 

저 구간에서 매수했는데 다행히 상승인 거라곤 하지만 당일 사서 아래 밀리면 일단은 저라면 튀어요.  다시 잡더라도 현물이라면 몰라도 (물론 원하는 목표가 미 도달했을 경우) 단기 이평은 때론 무시하기도 합니다. 단타는 그리 해요. 스윙이나 단기는 20일 60일선  지속 모니터링 해야 되고.

셀로처럼 1번에 잘랐다면 다시 아래 공략할 수 있는 이점이 생긴답니다.

아마 과거 패턴 믿고 전고 돌파 못한다 지속 베팅 한 분들은 손실이 많이 컸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