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다 가는데 조금씩이라도 먹어야죠.

반응형

다 가는데 조금이라도 더 먹고 다른거  잘삼 돈되는 장인듯 하네요 언놈이 빨리가서 팔고 또 잘 사냐 이게 아님 분산된 거 잘 걷어서  수익 극대화 되야. 아비트럼은 어제 언락 풀린다 해 걍 팔았다는 당분간 손 안 대려고,,약간의 뭔가 찝찝함이 있으면 안 하는게 잘 가는 것도 많아서

 

0.6401이 앞전 고 꼬리라 거기 전에 0.6388 매도 계획이었는데 베이직 가길래 온톨로 바꿔탓더니 ㅎㅎㅎ 어젠 베이직 매수 했는데 찔금 매수되서. 리플이 그래도 안전빵이지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도지도 가는데 뭐 그런 생각

어젠 마땅히 살 게 ..알고나 리플 정도만  심리적 안정감? 들던데 ㅎㅎ  살 거 천지인데도 본인이 느끼는 코인은 늘다르니 베이직도 자리 어제 다만들고 안 가서 살짝 의심했거든요ㅎㅎ

아비트럼 잘 먹다가 찝찝해서 물론 유통량 풀고도 잘 가는 건 가는데 워낙 수량이 커서 겁나더라구요. 차트도 자꾸 밀어 내고 해서..그래서 베이직? 알고 ? 리플? 그래 리플사자 그랬지요 ㅎㅎ

일단 또 벌면 되는데 기간이 한정적이란 느낌을 자주 받네요. 또 언제 하락할줄알구 그런생각 ㅎㅎ

리플 청산가 0.488 두고 처음 샀었다는 요즘은 겁남 등락이 커서 욕심 줄이고 비중 작게 먹자 마인드. 리플이 안간 거 같아두 왠만한 안간 잡주보다 방어 상승비 좋았다는 ㅎㅎ

도지 같은 경우나 매물대 소화된 후엔 겁나 쏘는데 그 전에 매물대 소화하기 전 버티는 것도 기술이겠죠 ㅎㅎ 그 버티는 기간이 늘 괴롭지 딴 거 겁나 가구 이러면... 보유자 영역이란게 늘 그런 자리에서 버틴 사람을 이야기 하는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