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비트코인 역사적 전고점 돌파. 하지만 매매는 여전히 힘들어

반응형

내리길 원하는 자린 참 드럽게 안오다가 순간 찍고 갑니다 ㅎㅎ 그런자리가 좋은매수 반등이 강해야.

포머와서 대충 더주고 삼 원하는 자리 옴 멘탈 상당히 나감 ㅎㅎ 종목은 많구 살건 천지인데 또 애정가는 코인은 있긴 하죠 

어제 마지막 매매 잘 튄 듯 좀 무리하게 하는거 같단 생각에 뺐더니 정말 운좋게 살았다는 ㅎㅎ 하나 아쉬운 건 급락 때 살기가 느껴져 현물만 사고 잠. 변동폭이 대충 보니 -18퍼 정도 와리 가리 했네요.

비트 -8.8 퍼정도 뺜듯한데 리플은 -18퍼정도 참 아이러니 합니다. 역사적으로 3월달은 비트 코인이 힘을 잘 못 썼던 달이라 하네요. 하지만 과거 페턴 다 깨버려서 ㅎㅎ 지켜봐야죠. 비트코인 펀비 0.083 평균 0.01에서 상당히 많이 오르긴 했네요.

알트 선물은 정말 한순간에 오링되죠. 어제 선물 알트하신 분들 많이들 털렸을 겁니다. 비트나 이더 하신 분은 살아 남으셨을 거구 알트하신 분은 지옥 경험하신 분들 꽤 있을거라 추정됩니다.

 

rsi 90이 넘어가던 자리, 지금은 82.09

본인이 느끼는 대로 하는 게 고수.하수 다 같은 심리에요 개인적으로 단기 시세차익 이때 안먹음 언제 먹나 개인들 잔뜩 쫄땐 가더라구요. 반감기전 폭락 최근 늘 따라다니는 꼬리표입니다.

과거 폭락경험자들은 선뜻 고액을 투자하지 못한답니다. 현물은 그러려니 하는데 선물은 걍 아웃되니.

하나 확실한건 상폐안됨 반감기 전 고점도 다 회복해주더라~기간이 있었을뿐. 물론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ㅎ

장투자는 담으실때 단타처럼 잡음 안되요 넓게 넓게 분할, 분산하고 4~10분할 매수함 100전 100승이 아닐까해요. 거래소 상장 최소 20개이상 30개이상 어떤 기준은 꼭 두시고 하셔요.

 

비트 오르는데 알트는 왜 내릴까? 어제 충격에 겁나는 매수심리, 재매수 1.2구간두고 더 이하 덜어짐 포기

손절 가능성 염두해 두고 사는거라 설마 저 아래 또 가겠어? 그런 생각으로 접근 재매수 땐 늘 비중 앞전 비중보다 더 실어버리는 경우 역효과 나더라구요 방향이 올라가는 느낌 들 때 불타기가 오히려 나을 수도 있습니다.

 

평소 안사던 거 사면 개인적인 종목 판단이 적어서 차트 대응 칼같이 되는 거 같아서 요즘 안 사던 거 자주 사네요

아래 구간이 지지 추세 다 있던 자리에요 저 자리 다시 감 본절 로스 걸고 그리고  원하는 자리 익절 대기해요 다시 저 자리가면 기존에 그은 추세는 잘못 그은 거라서 2.0 3190 전 살짝 아래 익절시킴. 예를들어 2.0292 2.0298 이런 식으로요. 잘 체결되는 자리. 그리고 돌파시 다시 잡던가 더 주고도 사고 아님 살짝 더 밀리는 자리 사고 해요 차트어떻게 만들면 개미들 꼬실까 그런 자리 꼭 가더라구요. 어치파 쏠라면 자리 만들어야 하거든요 아님 개인들에게 물량 넘기려는 의도이거나.

 

밀림 없이 가는 알고 그래도 재잡시엔 어떤 자리보고 들어가야  팔고 다시 재잡할 때도  꼭 욕심내서 삼 쳐맞음 ㅎㅎㅎ 그럼 기다릴걸~~ 이래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