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포물선 상승시 끝은 오버슛팅.. 70k?간다는디 ㅎㅎ

반응형

11:42 매트릭스포트 "시장 관심 BTC에서 ETH로 옮겨 가"
기사에서는 BTC에서 ETH로 투자자 관심이 변했고 ETH가 이제 BTC의 상승률을 능가할 수 있을 것이라는 표현을 합니다.

매트릭스 포트 ceo인지 이사인지 우지한이라고 하데요 ㅎㅎ
블룸버그 "BTC 현물 ETF 결과 발표 임박, 옵션 트레이더 헷지 베팅 증가"


이런 날은 선물은 쉬어야 됨.. 48k 도달해서 선뜻 롱치기도 겁남 손을 못 되겠어 겁나서 ㅎㅎ 그냥 현물이나 들고 있는 게 속 편함


비트는 저번이랑 다르게 정말 안 떨어졌네 이더랑. 농담식으로 100k간뒤 10k 간다 했던 말이 생각나네..ㅎㅎ 기본 10토막은 내버리니 늘...


그 10토막 난거  잘 주워담은 돈은 되구, 늘 참 신기햐 ㅋㅋ


단기는 조정이 필요하구 장기론 상승여지 충분히 있단 말은 믿고 싶네..ㅎㅎ

 

주봉rsi 92감 풀매도 대응은 정석인 거 같네요 물론 더 가는 경우도 있지만 월봉  rsi도 100까지 꽉꽉 채우는 넘은 있긴 한데 200종목 중 1.2개정도 그 확률에 버티기란 쉬운 건 아니죠.

 


베이직은 조급하게 안 사도 되는 종목이니 최대한 아래로 잡으시길요 ㅎㅎ 파워처럼 버팀 1000원(장기) 월봉구간 저항 때까지 쏘지 않을까 비트 상승 떄도 잘 안 따라가는디  비트 내릴 떄 우짤라고 이러는지 그런 생각 자주해요 몇 종목 외엔 비트 상승분 정도만 따라가는 코인들이 대다수네요

 

 

500원이 넘어가야 뭐라도 할텐데 그런 생각 ㅎㅎ 가긋쥬 ㅎㅎ
앞전 600원 구간 3번찌르고 간 흔적있어요 거기 라인 중해요
베이직어텐션 토큰은 어떤 근거도 없는 코인보다 낫단 생각은 들더군요

 

솔브케어는 지속된 이 라인 돌파시 시작일듯요.

 

 

거래량 터진 여기만 가도 만세 부를 듯.

솔브는 한국 유투버중 자주 접한친구가 극찬을 해서 알게되었던 근데 지금은 그분은 없네요..ㅎ

 

 

이날이후 솔브의 신뢰가 많이 무너지긴했어요 커뮤니티만봐도 파트너사 이럼 도망칠 생각만 하게 되고... 그래 한번더 속아보자 매수 역시나 그런..비중 작게 멀리보는코인 

비중 많음 안되구 작게 퍼선트 크게 봐야되는 상폐되도 미련없이 던질 비중정도로.. 보통 종목 선정후 매집은 최소 1-2개월 분할로 하는게 좋아요 저두 그렇게 산건 잘가더라구요 그리고 추세 하단선이나 전저부근엔 풀매수 대응하기도 기간 조정 생각하구 그렇게 산건 후회가 없더군요

 

퀀텀 그렇게 떡락하는 구간에서도 전 샀다는 마지막산게 1060원인가 허탈해서 말도 안되서 ㅎㅎ 그게 효자 됬다는요

 

ETF 승인 말도 많고 관심도 많네요.. ETF발표시간 10일 도중에 랜덤으로 나올 것이라는데

포물선 상승시 끝은 오버슛팅.. 70k?간다는디 ㅎㅎ 아이고 뭐가 되든 좀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