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비트 오름 뭐하냐..내코인은 안오르는데..

반응형

비트 오름 뭐하냐..내코인은 안오르는데..그런 생각이 무자게 드는 하루네요 매수 하면서도 여기가 마지막자리인데 빈등은 적으니 긴장되네요

폭락때 고점대비 알트기본20~100퍼 등락 있었는데 이게 그렇게 흔들릴정도의 이슈였나 그런 생각도 드네요



0.2>0.1 반토막 낸뒤 순간 7배감

왜 내코인은 반에 반이라도 안갈까 ㅋㅋ 그런 생각이



파워렛져 같은 애들이 나름 많음
업비트는 한넘이네요 ㅎㅎ

파워렛져는 지금 팔아두 괜찮죠 ㅎㅎ  1000원 안가두

물려봐야 고점 1200원 일텐디 왠만한사람 탈출 다 시켰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