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비트코인 제발 35K는 가지 말자

반응형

6시간봉상 저항 지지 전저 숏이 현구간 잡아서 전저까지 밀었을때 먹을수 있는수익이랑 지지 꺠진 자리 상승이 먹을게 같은지점이네요


일봉상 100일선이 따라올라있구 20일선 재안착 도전이 중할듯 해보이네.. 꼬리를 봉으로 채워가구있어서 전 긍정으로 보네요  이정도 했음 좀 올라가자~ㅋㅋ

최악의 상황은 35k많이들 보네요



블랙록 1일 매수가 전체채굴자15일치라 이게지속되면 공급충격(?) 올거라구도 보기도 하네요


어떤 분은 100일선 근접 떨어져야 매수 계획잡고 있더라구요


비트는 이라인이 중한거 같아보이네요
설마 35k까지 밀어서 청산 시키진 않것죠
욕심 줄이고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