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업비트거래자만 못 느끼는 미들불장인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

업비트거래자만 못 느끼는 미들불장인거 같네요 ㅎㅎ

최근엔 알트코인들이   밤에 많은 확률로 내려요 9시 반등 없는 코인은 그런부분 생각하구 대응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Btc쪽 강세인가보네

미국 연준, 3월 은행의 긴급유동성 창구인 BTFP를 연장하지 않을 계획 등,

대규모 유통성 투입계획중으로 보고있네요

 

비트 고점 갱신후 평균 -30퍼  정도 조정 준 구간 대응

 

저항구간마다밀린 퍼센트

이번 구간 최대치를 35k정도로 보는것 같아요

생각보다 비트 무빙도 등락이 좋아서 왠만한 알트보다 나은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