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도미는 떨어졌는디 어떤종목이 저 도미 가져갔을까..

반응형



트론오름 안가다가 훅오르는게 이종목
많은 확률로 오르더라구요


단타는 튀어야..할자리 ㅎㅎ 돌파못함 다음주 하락도 봐야하는 ㅎㅎ 트론에겐 가스 같은 두종목 썬은 btc에서 그런가 시총도 1000억대인데 주목을 잘 못받네요 저스트 갈때 한번씩 봄 안따라가더라구요


저스트는 트론 시총이 꽤되서 가스처럼 쏴도 괜찮을텐데 그런생각자주드는 ㅎㅎ

가스는 시총 오표기로 인해 현재가격이 시총 네오반이라 부담 스럽구,, 온톨로지 가스두 비슷한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35k 기다리나 다들..힘이 없어 보이노

기간을 두면 알트는 먹을 자리가 더많은데 ..비트반감기전 기본 저점대비4배 상승 했던거와 다른 그때 비트도 4배가구 이더두 4배 현재는 3배라 평균 3배정도 가야되는데 아직은 많지가 않네요 저번 반감기와 조금 다른. 반감기후 대폭발 기대해봐야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