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내리는김에 39 라도 찍고오징..그런생각이 드네요 ㅎ

반응형

비트코인 ETF 승인이후 잠깐 상승하곤 미끄러지고 있는데 

내리는김에 39  라도 찍고오징..그런생각이 드네요 ㅎ

 

 

반감기전 상승보인코인들  반간김후 상승보인코인들 짧게는1년 길게는2년 상승보여왔어요 2025년엔 세금도 내야되구요 올해 상승분 잘 챙겨야 해요 큰상승있을때 까지 잘버티시길요~

 

물론 같은 트랜드로 간다 보장은 어떤이든 할수가 없을거에요 그동안 패턴 ..그하나 믿고 갈수밖에요

 

 

 

이런하락빔에도 풀매수 하는 분이 생김 불장초입진입되는거에요 과거 얘기 또하네요 ㅎ

 

이제 비트코인 ETF가 상장되었고 거래도 시작이 되었지만 여기에 신규 자금 물량이 본격적으로 들어 오는 것은 앞으로 최소 3개월 정도는 남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렇다는 말은 다음 bull market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점도 그 즈음이 되지 않을까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bull market 시작되기 전에 일반 알트들이 날뛸 걸로 보는 견해도 있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