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

(44)
비트 반감기 19~20일 예정 비트 반감기 19~20일 예정인데 과연 어떠한 변화가 있을까 걱정반 기대반이네요. 그런데 이 시점에 이스라엘과 이란이 전쟁을 앞두고 있다는 것이 참 씁쓸하기 그지 없습니다. 홍콩에서도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현물ETF를 처음으로 승인하는 호재를 띄웠는데도 이란이 이스라엘 공격한 후의 타격을 메우질 못하네요.. 제발 이스라엘이랑 이란이 조용히 넘어가고, 러시아랑 우크라이나도 갑자기 다시 튀어나오는 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계속 떨어지는 와중에도 한가지 살펴보면 평소 거래량 없다가 오르면 일단은 호가창보면 아래가 텅 비어 있는 애들이 많아요 근데 무작정 호가 쌓인걸 다 먹고 올린다? 그런 건 잘 없어요 그럼 위아래 호가 흔들어 가며 지그재그로 등락주면서 보통 올리더라구요. 또 너무 과하게 없는 애들은 ..
XRP 리플아 제발 믿는다 리플이 아직 이 형태는 그나마 지키구 있는데 당분간 어제 큰손실에 선물은 못할듯 과한 확신이 들때 늘 조심해야 하는데 말이죠 현물로 잘 현명하게 해봐야죠. 현재 1번에 머물고 있는게 카바 이오스 기타 애들이구 2번이 그나마 나은 애들이구 3번이 넘어간게 떡상코인들이에요. 방어는 잘됬지만 1번에 머무는 코인들이 리플 기타 대형주들이고. 비트코인이 멀쩡해서 큰 하락 없을거란 믿음을..이렇게 져버리네요... 한숨만 나옵니다. ㅎㅎ 벌어도 시원찮을 때인데 손실이 뼈아프네요. 누가 이야기 했던건데 비트 레버리지 쓴 만큼 등락이 생기는 것이 알트인데 선물 한다는게 무리가 아니겠냐는 말이 떠 오릅니다.ㅎㅎ 중국코인이 이틀정도 상당한 상승을 했는데요. 물론 손은 안 댔지만, 이 중국코인 대장 인지도는 콘플럭스, 트론,..
공포에 사는 게 정답일까 차트 여러 개 봐두 얘들이 공포감 겁나 줘서 선뜻 이거다 싶어 지를게 없게 만드네요. 그나마 이뻐질라 하는 차트들도 대부분 꺽어버리니.. 늘상 그렇듯 갈 놈은 다 가고 못난이들은 조정받을 때 같은 비율 조정받는다는 거. 메탈의 경우 과거 기억으론 박스 횡보 변동률이 약 48퍼 오르락 내리락 8,9번인가 저거만 먹어도 좋겠다 했던 적아 있는데 그때 딴넘들 다 갈 때 겁나 안 가고 주봉상 차트가 가긴 가는건데 안 쏘고 있다가 한번에 밀어 올린 케이스였죠. 타코인 상승 다 먹을 거 주고 있는데 안 간다 생각해봐요. 잘못 본건가 의심할 수밖에 없게 되죠 반감기 후 상승을 믿을지 아닐지 본인 판단일 겁니다. 저점대비 10배는 전 개인적으로 매도 자리라 봐요 물론 예전에 50배 100배도 수두룩했지만요. 그걸 버틸..
흘렀다... 기침 같은데 가슴이 철렁... 코인물 먹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겪어 봤을 폭락들입니다. 부처님 오신날 폭락은 저까지 나락으로 이끌었기에 처절한 기억이 남아있습니다. ㅎㅎ 계속 상승해왔던 비트와 그를 따르던 알트들이 살짝 횡보하다 삐끗한 상황이 오늘 같은 장일겁니다. 누군가는 개폭락이라면서 좌절하고 있을테지만, 이건 사실 빠진 것도 아니거든요... 위의 박상기의 난과 붓다빔, 그리고 코로나 빔 같은 걸 맞아야 비로소 폭락이라는 생각을 하는 것이 맞습니다. 물론 어쨌걷나 손실은 뼈아픈 일이긴 합니다만... 그래서 시드는 항상 확보하고 있어야 하는 게 코인시장입니다... 아니 주식도 마찬가지로 시드의 여분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 것은 같습니다. 그리고 진리라고도 할 수 있죠. 아직 폭락의 전조라고도 할 수 없고, 그렇다고 안심할 수도 없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