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누구의 분석이 맞다 안맞다 따질 거 없구요.

반응형

포지션을 열었을때 원웨이 빅롱.빅숏이 없을거 같단생각이 들어요 명분상.

 

숏에 대한 명분도 없구 롱에 대한 명분도 없지 않나 그런..뇌피셜

 

35k  단기저점 49k  단기고점 스윙치 잘하는분은 40~44에서 와리가리 장세에서  대응 하는게 수익 꽤나네요

 

죽을자리 롱 환희자리 숏 단기 구간 그렇게 단.큰자린 컷하는게  너무 윗매수는 신규진입하는분이랑 분명 다른 시야

 

앞전 깨져도 지켜야될자린 지켜야되는 

 

현구간 지켜야될자리.. 이게 깨짐 한발짝 더 물러사야하는

현물대응은 버티어야되는 거지... 어쩔수 있나요 ^^ㅋ

 

진짜 비트도 상폐되는거 아녀? 그런의문을 늘 얘기했었죠

아직 튤립과 같은 허상이라 믿는 분들도 많으니까요... 비트도 0에 수렴한다... 

 

어떤 이의 분석이 맞다.틀리다는 없으니까요... 다만 아직은 아니여~~~

 

최근 전쟁설 단기하락 보는분도 아니 러시아 전쟁에도 안 무너진 비트가..소국전쟁에.. 무너질까 그런생각도 하고.. 중국VS대만 전쟁임 모를까..

 

밤마다 그레이스케일 매도물량에 비트가 휘청 거리네요 etf승인하면 그레이스케일 좋아지겠단 생각을 완전 깨버리네요 ㅎㅎ 한 일주일정도면 끝날거란 예상도 있었는데  이렇게 급격히 조정주니 참..걱정되네요 

 

비트 주봉 보면 macd도 꺽이기 전이구,,만약 35k에서 감  반등이 나오긴 나오려나 생각도 드네요 cme갭39.5k 는 지워졌구 34k에 또있다는데 30~31 갈까봐  무섭네요 39.4k찍었음  반등이 쎄야하는데 좀 아쉬움  

 

저점재비 상승이 200퍼인데 거긴못간 알트는 우짜노. 으이구 개박살 난두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