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24년 1월 3일 베이직어텐션토큰 관심, 불장은 언제 오나

반응형

 

 

 

단기는 여기서 반은 정리해야되요

업비트 현물은 412~424 정도 타겟인데 꼭 다 채우려함 탈나기도

 

 

여기 시체... 이걸 강돌파하지 않음 쭉 밀리고 재차 반등줘요

베이직은1년정도 종가마감  일 10퍼이상을 한적이 없어서 그런 심리적인 요인도 있다는요   찬찬히 우상향 하는 코인이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대체적으로 앞전고 주봉전고는 다 올리네요 세타푸엘도 그렇고 드럽게 안가던 코인들 대다수

 

 

ETF 이후가 중요할듯 어떤 무빙을 보일 것인가.

그래서 선물은 다정리하구 현물로만 하까 생각중 그냥 수익에 반에반만 남기구 다 현물로 옮김

무빙에 작살날수도 있어서, 못난이들 특징이 하락전 쏴서 자리보전

 

어제 쏜는 종목 유심히 보니 메티디움처럼 저런자리서 쏘더라구

그제 하락분 상승 못했던 자리에서 안간종목들 비트는 갔는데 비트 대비 못간애들

오브스도 글고 크로노스도 이제 가구. 삼각 수렴인데 왜 안가지 자꾸 물어보게되는 차트에게 ㅋㅋ

질리카도 그래서 눈에 들어오더라구 단타론 괜찮겠다 그런생각

 

본벤위에선 사지 않는다 팔기만 한다 이원칙만 지켜도 돈법니다

 

 

전 이렇게 보구 아래로 담는데요 더 뺄수도 있겠지만 안죽을정도로 비중 조절해서 사요

오늘번 수익금만 남기구 해서 덜 쫄리네요

11:46
바이비트, 15시 LSK 무기한 선물 상장
바이비트는 오늘 15시 LSKUSDT 무기한 선물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최고 25배 레버리지를 지원한다

오호 리스크 ~ 드디어 선물이 생기는구나 ㅎㅎ

 

 

이런자리 보통 이래빠지기도 그리고 재반등 하기도 해요 

그래서 전 팔구 재잡할때가 많아요 목표치 덜갔다 생각들면요

왜 빠질까 저항의 대한 예의가 아닐까 ㅋㅋ

 

 

이렇게 오름 알트시즌 올거란 예측도 있어요 도미넌스

비트 떨어지던가 말던가 신경 안쓰기 시작함 불장이겠죠..

 

중국주 다 디져있는디 퀀텀만 유독 펀비가 높네

왜일까 뭐가 있나?

혼자0.05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