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이야기

알트는 순환매

반응형

전 개인적으로 미세하게 전고와전저를  높이는 박스대응하고 있어요 신기하게 잘 체결되네요 시총 낮은 코인잡트는 거래량 터지기 전까지 계속 붙들고 있네요 손절은 4시간봉 최저점이었던곳 설정해서 로스컷 없이 매매 하고 있어요 큰돈은 안되지만 로스가 없어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번건 조금씩 챙겨서 손실 발생해도 좀 타격이 적을만큼만 해요

 

리플은 개인적으로 제게 효자 종목이네요 계속 돈복사해줌,, 큰변동은 아니지만 시드대비 배율이 높아서 나름 긴장되지만 0.5298 손절쳐도 익절을 더크게 만들어둬서 거기 지속 손절 잡고 내림사요 0.5440 아랜 잡을때마다 써히긴한데 별루이면 본절 약익절 나오고 대기 하고 시간텀을 길게 두고 하네요 잘가는 애들 많은데 왜 이짖하고 있나 생각은 드는데 일단 손실이 덜 발생하는 쪽을 택했네요..새가슴 ㅋㅋ

 

리플 1틱에 100만~200만개씩도 한방에 먹데요 자전일지 모르지만  가끔 받히고 누르고 쩐들의 전쟁터인듯 비트처럼 ㅎㅎ 10만개 이런건 걍 날림 작은 시총 코인들은 1억 거래가 상당히 어려원데 리플 도지 이더 비트 이런애들은 틱단위가 커요

반응형